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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디자인 카타
랜딩페이지에 대한 레퍼런스 발표
- 피그마 활용법(1) 강의
오늘 완강
📌랜딩페이지 레퍼런스 발표(1)
- CTA(Call To Action) 버튼은 목적이 분명해야 한다.
다같이 한페이지로 이동해서 목적을 이루어야 함 - 이탈할 수 있는 버튼이 없어야 한다.
예를들어 우리의 콜트액션이 "가입"이라면
다른 목적이 있는 버튼으로 인해서 "가입"페이지가 아닌
다른 페이지로 이동하면 안된다. - 버튼처럼 보이는 타이틀은 피한다.
조형적으로 버튼으로 착각할 수 있는 타이틀은 인지혼란을 줄 수 있다.
>적합한 랜딩페이지 : 카카오페이지 신작알림
알림신청 CTA 버튼.
쿠폰이나 이벤트 등을 상세페이지에 설명하여 이탈 행위를 유발하는 버튼이 없다.
📒강의 1-3,1-4
튜터님 피그마 화면하고 달라서 해당 툴이 어디있는지 찾느냐 오래걸렸다.
띄엄띄엄해서 기억이 안 나는 것 같다.
역시 복습이 답.
🤔 오늘의 회고
4번 숙제인 버튼 컴포넌트와 텍스트필드 컴포넌트를 복습해야겠다.
배리언츠를 완전히 익히지 못했다.
오늘 밤에는 복습을 하면서 손에 익혀야겠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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